FAQ
Q 채용문의 관련
A 채용절차관련 문의는 시스템관련 문의와 공고문 상에 기재되어있는 사항에 대하여만 답변이 가능하며, 면접세부진행방식 등 공고문 외의 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불가합니다.

합격 유무에 대해서는 채용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입사지원시 기재한 이메일 및 SMS로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. 콜센터 및 Q&A게시판에서는 합격유무에 대하여는 답변이 불가합니다.
Q 입사지원 관련
A Q1. 입사지원서는 채용시스템 외에 이메일 및 우편, 방문 접수는 받지 않고 있나요?
A1. 채용시스템에서만 입사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며, 이메일, 우편, 방문접수 등 다른 방법으로 접수는 불가합니다.

Q2. 여러분야에 중복으로 지원이 가능한가요?
A2. 청년 체험형인턴 채용은 중복지원이 불가하며, 중복지원 확인 시 불합격처리될 수 있습니다.

Q3. 입사지원서는 언제까지 수정이 가능한가요?
A3. 입사지원서는 입사지원기간까지 수정이 가능하며 최종제출 이후에는 내용 수정이 불가합니다.

Q4. 입사지원서 작성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.
A4. 입사지원서 작성방법에 대한 문의는 채용홈페이지 Q&A 게시판 및 채용콜센터(1522-7257), 총무인사팀(032-451-2073, 2075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Q 채용진행 관련
A Q. 서류심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A. 서류심사는 분야별 공고되어있는 지역제한, 학력사항(고졸채용) 등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에 대해 적격여부를 확인합니다. 지원자분의 착오 등으로 인해 미기재 및 오기재하여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다음 전형에 응시할 수 없으니 작성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Q 장애인편의지원 관련
A Q1. 장애인편의지원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A1. 장애인 편의지원은 채용시스템에서 입사지원서 작성시 장애인편의지원신청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신청합니다.

Q2. 장애인 편의지원은 신청만 하면 확정이 되는건가요?
A2. 지원자분께서 작성하신 내용과 증빙서류를 검토하여 해당 지원이 적합할 시 지원이 가능하며 부적합한 경우 지원은 불가합니다.